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 리뷰는 <지금만나러갑니다> 입니다! 
일본의 동명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소지섭 손예진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관람객은 200만을기록했는데..개인적으로 이영화 퀄리티에 비해서 적은 관람객을 기록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원작영화보다 한국판이 더 재미있었고 더 잘만들어진 영화로 느껴졌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제가 재밌게 본 영화를 보다보니 시간회귀하는 영화가 많이 보이네요^^ 
저도 몰랐던 저의 영화 취향을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 이 영화 또한 과거이야기를 회상하면서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서 진행되는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이영화를 추천하는 이유 

 


1. 원작의 느낌을 비슷하게 살렸지만 이 영화만의 색깔은 잘 유지했다.


  

  유명한 <지금만나러갑니다>를 리메이크하는게 쉬운선택은 아니였을겁니다. 너무 비슷하면 비슷하다고 욕을 할 것이고 원작의 느낌이 하나도 없다면  이게무슨 리메이크작이냐고 하면서 욕을 할테니까요.. 제작진에서 이런부분에 많은 고민을 했다는 것이 영화를 보면서 느껴졌습니다. 기존의 <지금만나러갑니다.>를 보았던 사람으로써 받은 느낌은 전체적인 이미지는 비슷한데 원작이 정적이고 따듯한 느낌의 영화라면 이영화는 재미적인 측면을 더 강조해서 원작이랑의 차이점을 잘 만들어 내었습니다.

 

 


2. 로맨스 하면 떠오르는 배우 손예진! 그리고 소지섭 비주얼 커플  

 

 


  국내 탑 배우 두명이 캐스팅이 되었고, 이 강점을 잘 살리게 영화에서 밝은 색채, 햇살로 이 비주얼 커플을 더 돋보이게 하고있습니다. 비주얼 뿐만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어색하지만 설레는 첫사랑 을 너무 잘 표현했습니다.  보는 내내 저도 같이 몰입이 되서 콩닥콩닥 잘 보았습니다~

 


3. 로맨스의 정석이지만 but 지루하진 않다

 

 

  로맨스는 다른 장르의 영화보다는 아무래도 정적이고 감성적이기 때문에 재미가 없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에서는 재밌는 장면과 로맨틱한 장면의 배분을 너무 잘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이야기가 영화속 영화느낌으로 토막토막 나오는데 이 분량배분 또한 잘 했습니다. 현재 이야기가 지루할 때 쯤이면 과거 이야기로 적절하게 넘어가서 지루할 틈이 없이 없었습니다! 재밌는 영화의 요소 중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매력적인 조연들 또한 적재적소에 들어가 있어서 영화가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 몰입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단점 1. 감동적인 부분이 많다?
   

 

  영화볼때 슬픈것을 보는 걸 싫어하시는 분은 이영화가 좀 별로 일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에 슬퍼서 눈물이 날수도 있습니다 ㅜㅜ 남녀간의 사랑이야기가 주 메인이지만 희생적인 모성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찡하실 겁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1)오랜만에 정통 로맨스를 보고싶으신 분

2)< 지금만나러 갑니다>를 재밌게 보셨던 분

3)셀레는 첫사랑 영화와 동시에 재밌는 영화를 찾으시는 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