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다 내리고 기분 좋아지는 일요일 입니다~!!!
저는 이런 좋은 날 집에서.. 한가로움을 느끼며 배달음식을 뭘 시켜볼까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에 굉장히 재밌는 가게를 봐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바로 <원래는 치킨집을 할려고 했다> 입니다! (이름이 이래서 분식 카테고리에 있더라고요 ㅋㅋ )
가게의 이름에서 보여지듯이 원래는 치킨집을 할려고 했다가 동대문에서 어느 국물떡볶이를 먹고 3년의 노력 끝에 떡볶이 비법을 전수 받아 만들어진  스토리 텔링이 있는 가게 이네요 ㅋㅋ

그러나 먹기도 전 부터 좀 마이너스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배달시간이였습니다..
가장 대표메뉴로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분식인데 1시간이 넘게 걸린 집은 여기가 처음이였습니다..
시간도 오후 2시여서 비교적 한산했을 거라고 생각됬던 시간대였는데도 너무 늦어서 기분이 좋지 못했습니다..


[메뉴]

 

 

 

 


메뉴 구성은 간단하고 깔끔했습니다..! 여러 니즈를 전부 만족시키겠다는 느낌보다는 시그니쳐 메뉴를 더욱 부각시켜서 선택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이또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생각해 보니 치킨 따로 떡볶이 따로 먹은 적은 많지만 이 둘을 같이 파는 곳은 흔치 않은 거 같아서 인상적이였습니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많이 비싸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분식 치고는 좀 비싸다고 느꼈습니다.(물론 치킨이 나오기는 하지만 사진상으로는 사이드메뉴(?) 정도로 보였기 때문에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날치 주먹밥 2. 계란찜 3.갈릭치즈 감자튀김 4.치즈토핑 5.펩시or미란다 500ml 중 택 1로 진행중이니 시키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서비스 받으세요~
저는 대표 세트인 치킨+떡볶이로 시켰고 떡볶이는 언제나 먹는 것 처럼 순한맛으로...^^

 


[맛]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온 분식을 딱 열어보았습니다. 음 일단 떡볶이 부터 평을 하자면 떡이 너무 작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긴떡을 좋아해서 짧은 떡 하나만으로 이미 호감이 없어졌습니다..
맵기는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치킨이 있긴 하지만 주메뉴는 떡볶이이고 이것저것이 같이 있는 세트 이긴 하지만 ( 그래봤자 치킨이랑 야끼만두 그리고 써비스 계란찜정도..) 만 칠천원 짜리 떡볶이라고
하기에는 퀼리티가 너무 떨어졌습니다. 그냥 떡이랑 오뎅 그리고 계란이랑 대파 몇개가 전부인 떡볶이였습니다. 토핑이라고 할게 하나도 없는 떡볶이 인데 이걸 이렇게 비싸게 파는게 불합리 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치킨은 튀김은 바싹하게 잘 튀겨졌지만 생각했던것 처럼 그냥 하나의 사이드 메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양이 너무 적었고 튀김만 좋았지 안에 닭 상태가 너무 빈약해서 튀김맛으로 먹은 치킨이였습니다. 
만약 이런 퀄리티로 치킨집을 했다면 장담하는데 무조건 망했을 겁니다. 그나마 여기서 평타정도라고  생각이 든것은 야끼만두 3개 정도..?? 나머지는 전부 별로 였습니다.. 

 

 


[총     평]



-떡볶이도 별로,, 치킨도 별로,, 배달시간은 최악!

메        뉴✦✦✧✧✧

가        격  ✦✧✧✧✧

           맛 ✦✧✧✧✧

재방문의사 NO! NO!

반응형

+ Recent posts